본문으로 바로가기

공지사항

Home > 학사정보 > 공지사항

2014-2학기 등록금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 안내

작성자 :
이인혁
조회수 :
643
작성일 :
2014-08-19

[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 안내]

 

1. 등록금 납부기간

- 재(복)학생, 대학원생 : 2014.08.14(목) ~ 2014.08.20(수)

* 등록금고지서는 우편발송 하지 않습니다.

학교홈페이지에서 출력하여 납부 할 수 있도록 각 학과에서는 학생들에게 연락하여 등록률 제고에 협조 바랍니다.

 

2.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

- 한국국제대학교 홈페이지 접속(http://www.iuk.ac.kr/→ 해당란에 체크(신(편)입생, 재(복)학생, 대학원생) → 학번과 이름을 입력 후 출력→ 국민, 신한은행전국지점 (가상계좌-전금융기관에서 납부가능)에서 등록금 납부

 

3. 등록금 납부방법

- 국민은행 전국지점, 신한은행 전국지점

- 등록금고지서에 안내된 국민, 신한은행 가상(입금)계좌로 수납

(인터넷뱅킹, 폰뱅킹, CD/ATM, 모바일뱅킹가능)

- 가상계좌로 납부시 신한,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

 

4.휴학 및 복학에 관한규정 제8조(휴학의 제한)3항에 의거 학기 개시일(2014.09.01)이후 미등록자는 휴학원을 제출할 수 없음.(군입대자 포함). 단,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학부(과)장의 동의서를 첨부.

→ 가계곤란이나 개인사정으로 휴학을 원하는 학생들에 대해서는 학생지도에 소홀함이 없도록 지도 바람.

 

5.등록금 납입에 관한 분납제도와 유예제도 안내

- 분납횟수 : 최대 3회 분납 가능

- 등록금 신용카드 납부제의 대안(우리대학 카드납부제 미실시)으로 학부모의 부담 경감을 위해 최대 3회 분납 실시.

1)분납제도

①분납신청 기간 : 등록기간내에 작성하여 제출

②분납신청 횟수 : 최대 3회 분납

→ 1회 : 등록기간내 납부 (2014.08.14 ~ 2013.08.20)

→ 2회 : 학기개시일 30일 (2014.10.01)

→ 3회 : 학기개시일 60일 (2014.11.01)

③분납신청 방법 : 분납신청서 작성(★학과 사무실)

→멘토 서명 날인

→분납 신청서 제출(회계과)

→신한은행 가상계좌 납부 가능

④준비물 : 본인, 보호자 도장

2)유예제도

①실직이나 부도 등으로 가계곤란한 학생만 해당됨.

②등록기간내에 유예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9월30일 이내에 전액 납부하여야 됨.

③유예신청 방법

:유예신청서 작성(★학과 사무실) →멘토 소견서 작성 →유예신청서 제출(회계과)

④준비물 : 보호자 도장

3) 붙임파일 1: 분납신청서

    붙임파일 2: 유예신청서

    붙임파일 3: 3회 분납신청시 학과별 분납금액

 

6. 문의전화 : 회계과 ☎751-8024